전 통

이것은 미라피오레가 결코 잊지 않은 명확한 지침입니다. 지금도 Casa E. di Mirafiore의 지하 양조장에서는 피에몬테의 전통적인 와인 제조 스타일로 양조를 하고 있습니다. 발효와 숙성을 거치는 전체 양조 방식은 엄격한 피에몬테 전통 규칙을 엄수하며 정교하게 진행됩니다.
존 경

와이너리가 설립되던 그 시대에서 가장 현대적인 와인 제조 기술에 따라 심어진 포도밭을 계승하여, 전통과 관례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도밭의 떼루아와 자연에 대한 존경심을 갖고 자연의 변화에 맞춰 적절하게 양조방식을 조절하며 최상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우 아 함

미라피오레는 항상 우아함이 도드라지는 최고의 품질을 추구합니다. 미라피오레의 목표는 각 와인마다 극도의 정확성, 균형 및 우아함을 표현하여 포도나무와 떼루아의 깊은 유대감을 와인애호가들에게 선사하는 것입니다.
변 화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미라피오레는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지향합니다. 
2018년부터 유기농으로 전환한 미라피오레는 현대적인 포도 재배 기술의 발전 덕분에 합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포도원을 재배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 보호를 앞장서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FF-FUORIBUSTA2.jpg
연 혁
1800년대
탄생과 번성의 세기
1878년
이탈리아의 첫 번째 왕의 아들인 에마누엘레 알베르토 게리에리 (Emanuele Alberto Guerrieri), 미라피오레 백작은 바롤로와 폰타나프레다의 자신의 영지로 Casa E. di Mirafiore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농부 기업가로서 와인에 절대적으로 현대적인 접근을 취하고, 와인에 대한 그의 열정과 함께 농촌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에너지를 쏟았고, 농장, 농촌집, 지하실, 말 무더기, 그리고 교회를 짓고, Fratellanza Agricola Operaia (F.A.O), 직원들을 위한 최초의 레크리에이션 클럽 형태를 만들었습니다.
1878년 - 1886년
그의 지도 아래서, 와인 양조 기술은 즉시 혁신적인 변화를 보였으며, 특히 바롤로의 품질 와인 생산에 지속적인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1887년
유럽 최초의 콘크리트 배럴이 스위스 회사 보르사리 소유의 특허에 따라 지하실에 건설되었고, 와인들은 독일 쾰른의 포도주 경연 대회에서 최초의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887년 - 1890년
당시의 뉴스 기자인 Fantini은 이렇게 썼습니다: "폰타나프레다 영지에서 바롤로를 생산한 미라피오레 백작은 바롤로를 가장 비밀스럽게 소비되는 고급 와인에서 국제 시장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바롤로의 소식이 퍼지기 시작했고, 그 와인은 점점 더 유명해졌습니다. 이 와인의 독특한 특징을 보존하기 위해 에마누엘레 알베르토 백작은 제품의 품질과 특색에 대한 보증자가 되었습니다.
1890년
바롤로 미라피오레는 브뤼셀, 시카고, 샌프란시스코에서 받은 상을 통해 전 세계로 수출되었습니다.
1900년대
대공황으로 이어진 세기
1900년
설립자 에마누엘레 알베르토의 사망 이후, Casa E. di Mirafiore는 최대의 상업적 확장을 이루었지만, 에마누엘레 알베르토의 아들인 가스토네의 경영 하에, 모든 것이 악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젊은 아들의 열정과 재능은 그의 아버지에 비하면 터무니 없이 모자랐기 때문입니다.
1929년
미국에서 유럽으로 퍼져온 대규모 경제 침체와 심각한 포도나무 질병인 필록세라의 결합 작용으로 회사는 쇠퇴와 파산에 이르렀습니다.
1931년
세계적으로 큰 레드 와인으로 인정받은 미라피오레 브랜드가 100,000리라에 매각되었습니다.
1931년 - 2008년
미라피오레 브랜드는 사용되지 않게 되었고, 시장에서 점차 잊혀졌으며, 70년 이상이 넘도록 방치된 상태로 유지되었습니다.
2000년대
귀환과 부활의 세기
2008년
미라피오레는 영지의 중심으로 돌아와 진정한 와이너리가 되었으며, Cru 바롤로의 생산을 재개했습니다. 미라피오레의 현재 생산 철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혁신은 과거의 전통을 복원함으로써 나타난다.' 
2010년
미라피오레의 창립자인 에마누엘네 알베르토 백작이 장려한 다음과 같은 철학을 계승합니다. '생각의 숲, 침묵과 명상의 장소에서 문화의 길로, 자연은 어머니의 대지에 대한 찬송으로 기념물이 되는 곳이다.' 또한, 미라피오레 재단이 출범하여 "즐겁고 유익한 환경에서 문화적 성장을 촉진함으로써 비판적 사고를 일깨우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5년
가스트로노믹 과학 대학, 슬로우 푸드 및 유로스탬파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지구를 먹는다" 프로젝트가 실현되었고, 엑스포 밀라노 2015 철학의 주제를 중심으로 한 "우리는 지구를 먹는다"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테라 마드레의 젊은 농부들이 "테라 마드레 Giovani - 우리는 지구를 먹는다"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6년
최근 몇 년 동안 Casa E. di Mirafiore는 일련의 상을 수상했으며,  그 중에는 2007년 바롤로 리저브가 플래티넘 베스트 메달 2016 및 Decanter World Wine Awards에서 BEST IN THE SHOW를 받은 것이 포함되어있습니다.
2018년
Casa E. di Mirafiore는 바롤로와 폰타나프레다 지역의 토지 및 역사적인 마을의 중심에 있는 지하실과 함께 유기농 농장이 되었고, 최초의 유기농 수확이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Casa E. di Mirafiore가 최초의 지속 가능성 보고서 (2020)를 발표하고 이퀄리타스로부터 지속 가능한 와이너리 인증, 비건 제품 인증, 그리고 이탈리아 정부로부터 "역사적 브랜드"를 받았습니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이탈리아 브랜드를 포함합니다.



미라피오레_바롤로_라자리토.png
미라피오레 바롤로 라자리토
미라피오레_바롤로_파이아갈로.png
미라피오레 바롤로 파이아갈로
미라피오레_바롤로.png
미라피오레 바롤로
미라피오레_피에트라_매지카_랑게_로쏘.png
미라피오레 피에트라 매지카 랑게 로쏘
미라피오레_랑게_네비올로.png
미라피오레 랑게 네비올로
미라피오레_랑게_나쉐타.png
미라피오레 랑게 나쉐타
미라피오레_돌체토_달바.png
미라피오레 돌체토 달바